경주페차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쥬얼리 조회 8회 작성일 2021-10-19 07:02:38 댓글 0

본문

고물 보기를 보물 보듯 하라! 폐차장의 재발견 '자동차 해체'

사고 혹은 노후를 이유로 자동차가 향하는 마지막 종착지 '폐차장'

폐차되는 차량의 95% 이상을 재활용한다는 이곳은 에어컨 냉매와 각종 오일을 회수 후, 부품 해체를 하는 섬세하고 세밀한 작업이 한창이다. 빡빡한 스케줄에 맞춰 심야까지 이뤄지는 폐차의 모든 것! 그 고군분투의 현장을 찾아가 본다.
도도 : 근데 회사가 좋아보인다 깨끗한 작업장에 직원분들 표정도 다 좋고 뭐 촬영한다고 그런것도 있지만 일단 영상으로는 좋아보인다 상당히 밑에 직원들도 딱 유니폼 갖춰입고 자기 할일에 대해서 애정을 가지고 있는게 느껴진다 무슨 회사인지 어디에 있는 회사인지 궁금하네
piltongman : 3D 업종에서 이 정도 작업환경이면 진짜 중소기업중에서도 수준급임....물론 방송용으로 미리 정리하고 청소했을거란걸 감안해야 하지만
A 2 : 직원분들도 착해보이고 작업장도 깨끗하고 일은 고된 일이지만 사내 환경은 어느 대기업 못지 않게 훌륭하네요. 정말 멋집니다.
DDOCHI09 : 폐차장 작업공간이 너무 깔끔하고 쾌적하네요
집 주변 30년 넘은 폐차장은 거의 쓰러질 듯한...
마케팅자문 : 체계적이고 깔끔해서 제품 생산 공장 같네요!
영화에 쓰레기장 같은 폐차장들이 많이 나오다보니낀 실제 폐차장의 모습을 이제야 알게 됩니다. ^^

폐차대행 우린 제대로 모르고 있었다...폐차장 중고부품 누구나 살수 있다?! 진실은?

#폐차장 #폐차대행 #폐차비용
폐차장에 대해서 아직은 낯설고 많은분들이 잘 몰라서 한번 직접 찾아가서 물어보고 확인했습니다. 특히 대행업무에 대해서 많은분들이 잘못알고 계셨는데요 이번에 꿀팁 대방출입니다~
폐차대행은 전문적인 대행업체를 통해서만 진행해야지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잘못알고 있는 자동차 부품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알고계시는데 이 부분에서 대해서도 전문가에게 여쭤봤습니다.
지금까지 폐차장에 대해서 궁금하거나 폐차업무를 봐야하시는분들이라면 꼭 이 영상을 보셔야 합니다

영상에 나오신 과장님의 블로그 링크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곳에 자세히 내용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okeokay

네이버주소 : https://tv.naver.com/cartvq
밴드주소 : https://band.us/n/aca61dMaK3Hcr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gLhZvGFb
제휴문의 : sangzi1@naver.com
You Oh : 과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지식 잘 숙지하게 되었습니다.
상큼한박하 : 오호ㅋㅋ지나가다 폐차장이 많아서.. 대강 이런곳이다 라는건알았는데
이렇게 파고들어서 아는건 처음입니다
아직 폐차할때는 아닌데 유익한 정보입니다!!
폐차영업사원증도 처음들어봅니다
QSUN : 2006년식 로체 LPi 렌터카용(장애인) 깡통차 수동메뉴얼입니다.
14년 몰았네요. ^^
이번에 새차 사면서 폐차하려고 하는데요, 영상 내용 큰 도움 됐습니다.
이대수 : 하필이면 거의 중고부품 팔지도 않는 폐차장가서 ㅋㅋㅋ
sirli inson : 재가 외국인이라 이해가 잘 안돼서 그러는데 만약에 폐차장가서 탈만한차 있으면 구매할 마음 있으면 살수있는거에요 ? 아니면 꼭 중고차파는데가서 사야되요 ?

폐차장 에서 자동차중고부품 쉽게 구하는방법

#홍차장 #폐차장 #자동차중고부품 #자동차재생부품

폐차,조기폐차,압류폐차,상속폐차
각종 폐차문의 홍차장 ☎️ 010-8972-6404 ☎️
홍차장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vxm4I9
각종 부품문의 최팀장 ☎️010-2042-7860☎️
네이버 카페 자동차중고 부품문의
카페 https://cafe.naver.com/snsome
이화산업폐차장 http://www.leehwa01.com/
댕댕아련이 : 중고품 매장치고 엄청난 규모네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동현 강 : 와웆~ 엄청 깔끔하네요^^
인트로킹 : 파주에 있다니 좋다좋다!
용가리DIY : 여기 영업시간이 몇시부터 일까요???
주말에 한번 보러 가고싶어요 ㅠㅠㅠ
이쑤신장군 : 팬트리가 같은 제품이라니~ 비싸게 주고 샀는데... 갑자기 폐차장 분위기 ㅠ.ㅠ;;

... 

#경주페차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depri.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