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음식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미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4 00:47:53 댓글 0

본문

파타야 여행와서 꼭 가봐야 된다는 로컬식당!! (로리가 인정하는 팟타이 맛집)

로리와 준혀이가 파타야에서 가장 맛있는 팟타이를 만드는 로컬들만 안다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부아카오소이혹 사랑해 : 맛집 인갑네 자주가봐야 겠네 ㅎ 로리 항상화이팅
jk k : 덕분에 2주전 태국 잘 들어왔습니다. 파타야에 있으니 여기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히피아재(자유여행전문가) : ㅎ..장비는 가내 수공..ㅎ..영상은 프로페셔널~~잘 봤습니다
뿌니 : 머야...나 팟타이 겁나 먹고픈데..ㅠㅠ부럽다!
Seon jun Park : 잘봤습니다 메모^^ 보기만해도 좋네요 다음편도 기대됩니다^^ 덕분에 점점 갈데가 늘어나네요 감사합니다^^

파타야 현지에서 한국인에게 가장 유명한 커무양 맛집!! 아직 여기를 모르시는분은 없을듯..

안녕하세요 허당라이프입니다~
영상에 나오는 식당을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한국인에게
엄청나게 유명한 식당이거든요~
알카자 공연장 안에 위치한 이 식당
파타야 방문시에 꼭 방문하셔서
식사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미리 좋아요 구독 눌러 주셔서
감사 드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파타야 #최강맛집 #현지로컬
필립말로 : 영상 잘 봤습니다~ 12월 2일까지 일주일 간 방콕에 있다가 3일 아침에 귀국했는데 하필 그날부터 해외입국자 전원 10일 자가격리 명령이 떨어져 격리중입니다..ㅠ.ㅜ 귀국 비행기에서 파타야에 다녀 온 2명의 젊은이(?)들과 대화를 텄는데 즐겁게 지내다 온 거 같더군요..^^ 근데 허당님~ 오늘 영상에서 소개하신 식당을 구글 맵에서 검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장해 놓고 내년에 꼭 가 보고 싶은데요..ㅎ 부탁 좀 드려요~
Sun James : 영상 잘 보고 있어요~
며칠 전에 태국 다녀왔는데 허당님 추천한 식당 정말 잘 써먹었어요. ㅎㅎ
영상 촬영하시면서 음식 주문이나 대화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태국어 한마디씩 알려주는 코너도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보노보노 : 알카자쇼만 보고 나왔지만 저 식당에서 다시 밥을 먹을수 있는 날이 빨리왔으면 좋겠네요.
허당님 건강 잘 챙기세요~^^
Lovelyjuju : 전에 태극기 그려져있던 식당에 드뎌 커무양을 드시러 다시 가셨네용~
저도 저 집 진짜 좋아합니다♡
my way : 예전엔 정말 한국 포장마차처럼 해놓고
팔던곳인데 많이 현대화 되었죠 팟카오무쌉에 후라이2개, 커무양,쏨땀에 콜라로 만찬 먹었던 기억이 새롭네요 ^^
환전도 알카자쇼장에서 많이 했죠 ^^

파타야에 소문난 맛집 엄청 유명한 식당을 직접 방문해 봤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다들 아신다는 바로 그 식당은 바로 랭끼입니다

안녕하세요 허당라이프입니다~
이번 영상은 파타야 유명 식당
랭끼입니다. 저번 치앙마이
여행에서 저에게 도움을 주신
SY KIM님과 함께 다녀왔어요~
다들 랭끼 식당에 대해선 한번쯤
들어보셨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럼 재밌게 시청해 주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태국파타야 #맛집 #추천
허당라이프 : 안녕하세요 허당라이프입니다~
랭끼 식당은 파타야에서 엄청
유명한 식당중에 한곳입니다~
혹시 이곳을 모르시고 한번쯤
방문하고 싶은 구독자님들을
위해 구글 지도 링크 남겨
놓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랭끼 식당 - 랭끼 식당
083 000 8388
https://maps.app.goo.gl/vc3NbTiUoC1MUQoX8
P지수기 : 혼자 아니고 함께 드시는 거 보니까 맘이 좋네요^^
오늘도 영상 재밌게 봐쏘요~
늘퐛팅요~
김주연 : SY KIM 님이랑 허당님 잼있게 잘 지내시네요^^;; 맛있는 음식까지 드시고...모닝글로리는 어딜가나 꼭 시키는 최애 음식이예요 반찬으로 같이 곁들여 먹기좋은...
오늘도 파타야 영상 잘 봤습니다
Alex Sha : 옜날 랭끼 식당 가봤습니다. 그러나 뭘 먹었는지 기억에 없는걸 보니 특색은 없었나 봅니다. 역시 커무양은 빠지지 않는군요. 태국 음식점 어딜가나 먹을수 있는 메뉴인가 봅니다. ^^
루이사랑만땅 : 좋은 영상 잘봤습니다. 맛있는 식당이 또 있었네요. ^^
여긴 다음 기회에 가야겠네요 (맛집 추가 ㅋㅋ)
파타야에서 마지막날 허당님 영상을 보고 귀국하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영상 기대하겠습니다.
허당님 화이팅 !!!!

... 

#파타야음식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depri.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