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전쟁영화무료다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교차로 조회 2회 작성일 2021-01-23 06:58:05 댓글 0

본문

인류 역사상 최악의 전쟁 - 콜 오브 듀티 월드워2 풀무비

'구독과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깨끗한 댓글'문화에 동참해 주세요^^

[1939년 9월1일 제2차 세계대전 발발]
[50개국 이상의 참전, 약 6,500만명의 사망]
[콜 오브 듀티 월드 워 2: 시네마틱 무비컷]

PS4 패드로 플레이 했습니다.

YOUTUBE CHANNEL: CAPTAIN RAMY

▶HD급 고화질1080p시청 하세요
▶후원하기: https://goo.gl/Z71XAp
▶감성 건망증: http://www.gmz.co.kr/

★트위치TV: https://goo.gl/SNTYhu
★구독하기: https://goo.gl/pSFlvS

600 결사대



비무장지대 - 2004년작 MP4

방영일시 : 서기 2007년 5월 5일 토요일 01시 30분


이 영화는 서기 1979년 10월 26일부터 12월 12일까지 발생한 실화로서 전방 DMZ 수색대에서 근무한 이규형 감독의 체험을 토대로 제작하였습니다.

1979년 10.26과 12.12 사이, 47일간 비무장지대 내에서 남북한 병사들간에 수많은 교전과 조우가 있었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전쟁의 긴장감과 공포가 드리워진 시기였다. ‘주체조선’과 ‘자유대한’이 공존하는 DMZ에서 수색중대 소대원으로 스무살 청춘의 한 시절을 보낸 나는 강원도 전방 수색대의 일등병이었다.

1979년, 땅굴 사건이 터지고 바깥세상에서도 어마어마한 일들이 계속 터지고 있었다. 너무나 두렵고 거대한 뭔가가 터질 것 같은 폭풍전야의 그 해 가을, 휴가 나온 첫날 박정희 대통령이 죽었다. 귀대하자마자 들어갔던 캄캄한 DMZ 매복작전의 두려움. 뒤에선 철책 문이 꽝 닫히고, 앞에선 곧 인민군복을 입은 그들이 총구를 들이대고 쳐내려 올 것 같은 긴박함.

그해 12월, 쿠데타가 잔뜩 곪아오른 혼란을 팍 터뜨려버리기까지 그 혼미스러움 속에서 나는 적지 않은 사람을 사랑하고 증오했다. 그러나, 돌아보면 내 인생의 절반이었던, 그때의 친구들과 더 깊은 사랑을 나누지 못해 눈물나는 그런 시기이기도 하다.”

- 2004년, 감독 이규형 -

1. 2004년 10월 26일 거짓말처럼 발생한 사건, 그 곳이 뚫렸다! 지난 10월 26일 새벽 북한과 남한의 가장 첨예한 대립지역 DMZ의 3중 철책선이 절단되었다. 남파 간첩, 요원월북 등 분분한 설들이 제기되고 있으나 군 당국은 확실한 해명을 하지 못한 채 점점 의구심은 커져만 가고 있다. 북한 역시 침묵하기는 마찬가지. 6.25 이후 이미 반세기가 지났지만 대한민국은 전 세계 유일의 휴전국가다. 언제라도 전쟁이 발발할 수 있는 다이너마이트의 도화선 같은 곳. 그 곳에서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우리의 생명을 담보로 일어나고 있는 수많은 일들, 그리고 그 안에 우리가 몰랐던 또 하나의 전쟁이 있었다!

2. 1979. 10.26 ~ 1979. 12.12까지 대한민국 정부와 북한 모두가 침묵하고 있는 47일간의 기록... 그 날, 그 곳에선 무슨 일이 있었는가! 1979년 10월 26일. 박정희 대통령의 사망. 중앙 정보부 부장 김재규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점만 알려졌을 뿐 왜 김재규가 대통령에게 총을 쏘았는지, 그리고 그 죽음의 현장에 대한 진실은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다. 분명한 것은 당시 박정희 대통령의 사망을 국민중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으며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부재로 나라 전체가 전쟁에 준할 만큼의 혼란에 처했었다는 사실 뿐. 그리고 12월 12일, 군사 쿠데타로 전두환 정부가 출범하기까지의 47일간 대한민국은 거의 무정부 국가와 같았다. 그 때 최전방 DMZ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는가! 한국 정부와 북한 모두가 침묵하고 있는 그 47일간의 삼엄한 봉인이 마침내 25년만에 열린다!

3. 소설이 아니다! 상상은 더더욱 아니다! 1978년에서 1981년까지 최전방 땅굴 수색병으로 근무한 감독의 자전적 실화! 1978년에서 1981년까지 최전방 땅굴 수색대의 병사로서, 실제로 DMZ에서 스무 살의 청춘을 보낸 이규형 감독의 기억을 그대로 복원한 이 영화는 이제까지의 전쟁 영화들에서 훨씬 더 나아가 소설이나 가상의 기록이 아닌 실제 경험한 이의 생생한 증언과 목격의 긴박감으로 DMZ를 지키는 군인들의 일과는 물론 그들의 두려움, 그들의 전우애 등 실제 대한민국 최전방 군인들의 삶 전체를 송두리째 보여준다.

4. DMZ 움직이는 모든 것은 즉시 사살되는 곳, 아무도 생존을 장담할 수 없는 그 곳을 만난다! 수없이 다양한 소재의 영화들이 탄생했고 현재도 만들어지고 있는 오늘날에도 감히 영화가 도달하지 못 하는 공간들이 있다. 그 곳을 배경으로 영화를 찍는다는 것 자체가 목숨을 걸어야 하는 곳. 즉 DMZ와 같은. [공동경비구역 JSA]의 경우 판문점을 배경으로 남북병사의 대치 상황을 그려냈지만 DMZ는 ‘경비’가 아닌 지뢰와 전투의 지대다. 남과 북의 총구가 부딪힐 듯 생생하게 마주서 있으며 그 곳의 군인들은 ‘움직이는 모든 것을 즉시 사살하라!’는 지시를 받는다. 잘못 딛은 한 걸음이 순식간에 사지를 날려버릴 지뢰로 돌변하는, 어떤 영화도 보여주지 못한 그곳이 마침내 스크린으로 드러난다!

5. 우리보다 먼저 세계의 흥분! 일본 메이저 영화사 도에이의 전격 투자! 11월 9일, 도쿄 월드 프리미어! 그동안 한국에서 영화가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데 반해 일본에서의 관심은 놀라웠다. 실제 DMZ 전투를 경험한 감독의 실화 영화라는 것만으로도 일본의 최대 메이저 영화사중 하나인 도에이가 전격 투자 및 배급을 결정했으며 11월 9일, 도쿄에서 해외 세일즈를 위한 월드 프리미어가 개최되는 등 세계 영화 관계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쿄의 월드 프리미어가 끝난 뒤 11월 26일, [효자동 이발사], [바람의 파이터] 등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화제작들을 배급한 바 있는 청어람 배급으로 한국 전역에서 개봉한다.

- 네이버 영화 소개 제작기록 -

- 서기 2021년 1월 3일 일요일 08시 요약 정리. 萬局 -

... 

#현대전쟁영화무료다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depri.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