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디젤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압구정클럽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3 15:55:30 댓글 0

본문

경운기 소리나는 중형 디젤 LF쏘나타 , 솔직히 많이 시끄럽지만 연비는 끝내주구요 . 중고차 가격은 완전 죽여요

#디젤LF쏘나타#자동차경매#중고차경매

승용 디젤이 생각보다 많이 시끄럽네요 . 중고차 가격은 끝내줘요 .

━━━━━━━━━━━━━━━━━━━━━━━━

ℹ️ 차량 구매에 절대로 도움되는 정보
네이버 밴드 " 헤이오토옥션"
https://band.us/band/75260195/post/72

Comment
헤이월드는 옆집 아저씨처럼 동네형처럼 구독자분들에게
자동차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해드립니다
편하게 네이버 밴드에서 고민을 이야기하고 정보를 공유하세요
━━━━━━━━━━━━━━━━━━━━━━━━
지산카센터 : 영상을 시청하는 저는 따뜻한 곳에 있지만... 헤이맨님 추운 날씨에 촬영하시느라 정말 고생하는 것이 영상속에서 느껴집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날들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서정훈 : 쏘나타는 소리 안날때까지 될때로 되라 누가이기나 한번 해보자!!!는 심보로

주유할때마다 불소원샷 연료첨가제를 짧은 간격으로 자주 넣어버려야 합니다.^^

저런차는 엔진오일도 주행거리수와 상관없이 3개월 단위로 바꿔버려야 합니다!!!^^
Line The : 이건 엔진문제라기보다,
1.7디젤+7단DCT 플라이휠 고질병 소음입니다.
미션내려야되는 고장이에요 참고하세요.
현기 파워텍 7단 8단미션 개판입니다.
kwanglyung : 나는 대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험하게 운전하는 편이지만 소리 정숙하고.. 연비 좋고....2016년에 2017년식.. 대만족!~
죽호박 : 2017년이면 최상급 일텐데 차 어떻게 끌고 다녔길래 엔진 소리가 쇳소리가 날까요.ㅎㅎ
보링해야할각인데
출고 된지 3년밖에 안된차인데 엔진이 맛이 갈려고 하네 ㅎ
잘굴러가면 그냥 탈만한데 고속도로를 열심히 150이상 3천알피엠 이상 밟고 다니신듯
엔진에서 헉헉거리는 소리가 들리는듯.
2017년식이라 싸지도 않을텐데

현대 쏘나타 1.7 디젤 시승기 4K [오토뷰]

차체 강성의 향상, 고연비와 최고의 정숙성 보여주는 현대 쏘나타 1.7 디젤(hyundai Sonata 1.7 e-VGT) 리뷰.

05:05 Sonata 1.7 e-VGT Dyno Test
07:38 Sonata 1.7 e-VGT Measure of Weight
12:54 Sonata 1.7 e-VGT Fuel consumption Test
dh son : 시승 해보니 고속도로 보타 mdps도 문제지만 추가로 일정치않은 답력 브레이크또한 욕이 나올수준 입니다. 하체는 전수준보다 나아졌지만 아직 덜익은맛이 있고 다음세대 쏘나타정도되야 여러모로 완성도가 있지싶네요. 내년 탈리스만,말리부신형 공세로 더 힘들어질듯
최정주 : 이젠 정말 과거처럼 외국자료에 의존하지 않아도 될만큼. 굉장한 지식을 가진 분들의 진행과 영상들의 퀄리티가 국내에서 많이 생기고 있어서 자랑스럽습니다. ^^
왁자지껄름달 : 여러시승기를 봐도 신뢰가 가는시승기입니다. 늘 보고 있습니다. 수고하세요..
볼륨 : 확실히 시승기는 오토뷰가 제일 편파없이 해주시는것 같습니다. 시승기 잘보고 있습니다ㅎㅎ
Vincent Kim : mdps 얘기 언제 나오나 조마조마했는데 역시나..ㅎㅎ 저 또한 현대차를 선택하지 않은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신기한건 애초에 현대차만 타던 사람은 그 불편함을 잘 모르더군요.. 그래서 현대에서 개선의 의지가 없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언제나 냉정하고 정확한 시승기 감사 드립니다

2017 쏘나타 1.7 디젤+7단 DCT 시승기(Sonata 1.7 e-VGT Test Drive) - 2016.05.25

2017년형 현대 쏘나타는 케어 플러스 같은 신규 트림이 추가됐고, 기본적인 변화는 크지 않습니다. 시승차는 1.7 디젤 사양의 풀 옵션입니다. 작년에 탔던 2016년형보다 정숙성은 약간 더 좋아진 거 같고, 속도도 더 높게 나오더군요. 그리고 승차감과 코너링을 모두 만족하는 성능을 갖췄습니다. 반면 스티어링 감각은 작년에 탔을 때보다 못해진 느낌입니다. 스포트 모드에서는 중심 부분에서 걸리는 느낌이 나고 이는 이질적인 감각으로 이어집니다. 개선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쏘나타 라인업에서는 여전히 1.6 터보가 가장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201 현대 쏘나타 1.7 e-VGT
차체 사이즈 4,855×1,865×1,475mm, 2,805mm
U-Ⅱ 1.7 e-VGT
141마력/4,000 rpm
34.7kg.m/1,750~2,500 rpm
연료탱크 용량 70리터
변속기 7단 듀얼 클러치
공인 복합 연비 리터당 16km(18인치 휠)
차체 중량 1,530kg
CO2 배출량 121g/km
타이어 벤투스 S1 노블2 235/45R/18
스마트 스페셜(2,926만원)+
8인치 내비게이션(블루링크 2.0) + 조향연동 후방카메라 + JB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8스피커) [1,570,000]
235/45R18타이어 \u0026 18인치 알로이 휠 [250,000]
컴포트 패키지Ⅰ [790,000]
주행보조 패키지Ⅰ [1,670,000]만원
http://blog.naver.com/low_quality/220721832092
두바위 : 항상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질문이 하나 있는데요! 현재 타는 픽업차량에서 익스플로러 3.5를 중고로 구매할 생각인데 디젤들이 말도 많고 이젠 바꿀때가 되서그런데.. 의견 부탁드립니다^^
Peter Yoo : 기자님이 요즘 시승기를 자주 올려주셔서 잘 즐기고 있습니다.
소나타는 디자인이 질리지가 않아서 좋아요.
의외로 인체공학적인 면이나 실내디자인에서 우위에 있는 면이 있구요.

고생하셨습니다~
구단주는박찬호 : 점점 멘트가 자연스러워 지는거 같네요 ^^
먼가 의도가 담겨있다거나 전문적이라기 보다 정말 주위에 아는분의 솔직담백한 시승기처럼 느껴져서
항상 전부 다 보는데요.
어느정도 소비자의 호불호에 따라 평가가 다른것들에 대한 인정하는부분!
사실 차가 비싸기도 하지만 일반소비자가 동감할수있는, 머 이정도면 괜찮다는 시선에서의
시승기같네요.
정말 이건 아니다 싶은것은 꼭꼭 집어주셨으면 하네요.
소비자가 여러차들을 접해보질 못하니 시승기에서 꼭 확인해야하는 부분 참고할수밖에 없거든요.
CYI : 쏘나타는 암만 봐도 상당히 무난하면서 깔끔한 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신형말리부가 휠베이스나 여러 부분에서 워낙 크게 나와서 쏘나타가 실내공간이 더 부족할거라 예상했는데 그렇지는 않네요 ㅋㅋ
하아 : 16:31 저기 추차를 하다니 참 대단하구나

... 

#쏘나타디젤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9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depri.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